🤗Welcome to O,LD! 🤗                          🛍️FREE SHIPPING over 50,000won🛍️                          💚O,LD! makes your life happier!💚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한 권 거의 다 쓴 후기!
작성자 47859993@n (ip:)
작성날짜 2022-07-27 14:26:37
  • 평점 5점  





원래는 여행이라고 해서 특별한 다이어리를 쓰지는 않았어요. 평소 쓰던 다이어리를 가져가서 쓰기도 하고, 스마트폰의 지도 어플  을 활용하기도 했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오롤리데이에서 여행 다이어리라는 것을 발견해서 한 번 사 볼까? 하고 2권을 샀는데 그 중 한 권을 이제 거의 다 썼어요.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고 가도 1박 2일이나 2박 3일 여행을 주로 가요. 이 다이어리는 총 10일을 기록할 수 있어서 저는 여러 여행을 한 권에 담았답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지난 여행엔 이런 일도 있었지, 하고 돌아보는 것이 은근히 재미있었어요. 여러 번의 짧은 여행을 기록하는 것도 추천해요


<첫 번째 페이지> 여행 계획 칸이 플랜A&B로 나뉘어 있어서, A칸에는 여행 전 계획을 B칸에는 여행 후 기록을 했어요. 그리고 가고 싶은 곳이 있지만 정확한 시점을 정하지 않은 경우에는 오롤리데이 체크리스트 메모패드를 사용해 써두었습니다. 그러면 여행지에서 다음에 뭘 할지 결정할 때도 참고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두 번째 페이지> 여행 관련 지출 기록도 이 다이어리에 했는데요, 물론 요즘이야 스마트폰 여행 가계부 어플도 좋은 게 많겠지만 저는 여행 중간중간 펜으로 직접 기록하며 잠시 멈추고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 같은 경우는 여행을 하다가 카페나 숙소에서 다이어리를 쓰는 시간을 가질 때 지출 기록을 쭉 하고 그걸 보며 왼쪽에 실제 무엇을 했는지 기록을 하니까 기억이 잘 나더라고요.


<세 번째&네 번째 페이지> 무지 칸에는 기념이 될 만한 스티커나 지류를 붙이고 줄 칸에는 일기를 쓰는 걸로 계획했어요. 실제로는 일기에 쓸 말이 많아서 무지 칸에도 좀 쓰고 그 위에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해서 지류를 붙인 경우가 많았고요. 아예 빈칸인 경우에는 풀테이프로 지류를 붙이기도 했답니다. 


최근 여행하면서 지난 여행 다이어리를 쭉 읽었는데 사진을 남기는 것만큼이나 여행 다이어리를 쓰는 것이 여행의 좋은 순간들을 생생하게 붙잡아 두는 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여행을 기록하고 싶으신 분들께 완전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29161444-1EFD-4A4B-B1EA-78CAC3C44872.jpeg , 144AE27D-9073-4675-BBB1-73A31C526B3B.jpeg , E7C9EFA2-B5EC-4663-B4D1-E88736F72012.jpeg , EB9F216E-64AB-46B6-AF01-CE9C66FB6DD9.jpeg , C8DF0D0E-DCCA-4754-BD92-9D001988D8E7.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ohlollyday 2022-07-28 19:40:12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해피어님 안녕하세요'◡'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오롤리데이 "해피어 커뮤니케이터"입니다.

    우선 사용해 주신 상품에 대해 이렇게 진심을 다해 리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같은 상품이라도 "어떤" 사람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따라 상품의 매력도는 달라진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해피어분들은 어떤 분들인지, 상품을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궁금하고 정성껏 적어주시는 리뷰들이 소중하게 느껴진답니다.

    얇은 노트지만 월간 계획, 체크 리스트, 예산, 데일리 플랜, 무지 노트 등
    여행 시 필요한 구성들로 이루어져 있는 노트인데 해피어님께서 그 부분을 알차게 활용해 주신 것 같아요.
    무엇이든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 편한 세상이지만, 글을 쓰는 행위가 때로는 더 섬세하게 순간을 붙잡아 주지 않나 싶어요.
    사진 속에서는 모자이크 처리해 주셨지만, 분명 적어나가신 문장들에는 해피어님만의 의미 있는 에피소드들과 추억들이 가득하시겠죠.
    트래블 노트에 기록해두신 여행이 해피어님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주는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 )

    *
    적립금은 "구매일"로부터 "한 달 이내" 작성된 리뷰에 한해 지급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oh, lolly day!' 와 함께하는 일상이 언제나
    'oh, happy day!' 이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