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초록색에 빠져서 초록색이 들어간 물건이면 일단 하나씩 사고 보는데, 오롤리데이에서 이렇게나 귀여운 신상을 내주셔서🤩 냉큼 구매했어요!
비해피어캠페인 슬로건이 적당한 크기로 들어가있어서 이 제품으로 골랐답니당. 다른 디자인의 티셔츠도 정말 예뻐요!! 다만 제가 통장에 빵꾸가 난 상태라 제일 맘에 드는 이 제품을 고른거예요...ㅎㅎ
사이즈는 M으로 선택했는데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대만족했어요. 요즘 티셔츠 사이즈가 치마 아니면 강아지 옷이라 제 맘에 드는 사이즈를 구하기 힘들었는데ㅜㅜ 총기장은 넣어입어도 좋고 빼서 입어도 좋은 길이고, 소매 길이도 제 팔 반절 정도 덮어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다음에 또 오롤데 옷을 구매하게 된다면 M사이즈로 구입할 것 같아요! (사진 참조 - 제 키는 169 입니당)
무엇보다 티셔츠가 적당히 도톰해서 좋았어요~ 여름 옷은 너무 두꺼우면 덥고 너무 얇으면 금방 망가지니까요ㅠㅠ
여담이지만 모델분 착용샷이 너무 예뻐서 한 눈에 반했어요. 사진이 정말 예쁘게 잘 나왔어요👍🏻지인들한테 마구마구 보여주고 다녔답니다♡
오롤데 짱짱 저도 해피어가 되기 위해 주변에 있는 크고 작은 행복들이 뭐가 있는지 잘 살펴보고 다녀야겠어요><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오롤리데이입니다.
구매하신 티셔츠가 마음에 드셨다니 너무 기쁘네요!
해피어님께서 착용하신 모습도 너무 잘 어울려요.
모델 착용샷에 반했다고 하셨지만 해피어님이 착용하신 모습에 저도 반했어요!
우리 주변에는 크고, 작은 행복들이 많이 있지만 보려고 하지 않으면 못 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 순간들을 놓치지 않는다면 매일 행복한 순간은 하나라도 꼭 있을 거예요.
해피어님께서도 행복한 순간을 느끼고, 좋은 기억으로 담을 수 있기를 바랄게요 : )
'oh, lolly day!' 와 함께하는 일상이 언제나
'oh, happy day!' 이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