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O,LD! 🤗                          🛍️FREE SHIPPING over 50,000won🛍️                          💚O,LD! makes your life happier!💚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유튜브 이벤트] 립밤&핸드크림 세트 후기
작성자 chpark926 (ip:)
작성날짜 2021-01-22 16:50:31
  • 평점 5점  
안녕하세요. 오롤리데이 유튜브 계정에 적힌 이메일로 후기를 보내 드렸다가 더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곳에 찾아왔습니다!

 먼저 좋은 이벤트로 신제품이 출시되자마자 경험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롤리데이는 늘 해피어들에게 감사하다고 하시지만, 저 또한 오롤리데이에서 매번 다정한 에너지를 채워가기에 제가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작게나마 신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오롤리데이의 제품을 받아보자마자 행복해지는 이유 중에는 아마도 귀여운 습자지가 한몫을 해낸다고 생각합니다. 택배 상자 안에서 많이 돌아다녔을 텐데도 깔끔하고 예쁘게 놓여있는 포장지를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담이지만 택배를 열어본 것은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며 터덜터덜 집에 돌아와서였는데, 따스한 손편지를 보고 마음이 스르륵 풀렸습니다. 또, 제가 맨투맨을 주문했던 크리스마스 즈음에 받았던 눈사람 엽서와 스티커에 이어 이번에는 2021 버전이 들어있는 걸 보며 사소하지만 웃음이 났습니다. 덕분에 제 노트북은 오롤리데이 투성이가 됐습니다. :-)


 본격적으로 제품에 대한 이야기에 앞서 제 개인적인 취향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끈적거리고 기름진 느낌, 그리고 과한 향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1년 중 겨울에만 어쩔 수 없이 핸드크림과 립밤을 바르는 편인데요. 제가 느낀 가장 큰 장점은 '무겁지 않은 텍스처' 입니다. 이는 핸드크림과 립밤 모두에 해당하는 이야기입니다. 핸드크림은 바르고 조금 지나면 쏙 스며들어 뽀송한데 촉촉한 신기한 느낌이 납니다. 바르자마자 바로 펜을 잡아도 불편함 없이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패키지 뒷면에 가득 써있는 성분표를 보다가 유튜브 영상에서 롤리님께서 이 글씨들을 다 집어넣으시느라 고생하셨다는 이야기가 떠올라 잠깐 웃었습니다. 립밤은 충분히 촉촉하고 무향이라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마스크를 쓰는 시기에 향이 강한 립밤은 마스크 안에서 향이 돌아 머리가 아플 때가 많은데 그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립밤은 활동 시간대에만 발라도 좋지만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적당히 촉촉한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성분은 롤리 대표님께서 유튜브에 말씀하셨으니 더 말할 것도 없고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손을 자주 씻는 상황에 겨울이 겹쳐 많은 이들의 피부가 고생하는 계절일 테지요. 이 겨울 안에서 선물하기에 참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아끼는 친구에게도 무심한 듯 귀엽게 건네주면 올 겨울이 춥지 않을 것만 같습니다. 좋은 제품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촉촉한 한 해를 시작하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ohlollyday 2021-01-27 12:02:05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해피어 chpark926님 안녕하세요'◡'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오롤리데이입니다.

    이벤트 당첨되어 발송 드린 상품에 이렇게 따스한 마음을 빽빽하게 적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감동받았어요!
    오롤리데이를 애정하는 마음이 저희에게 고스란히 전달되어 저희의 마음이 더욱 따스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상품을 만들 때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며 오래도록 만족하실 수 있고, 그 만족으로 사용하실 때마다 행복감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만드는데 이런 마음이 해피어님께 잘 전달된 것 같아서 너무 기쁘답니다.

    해피어님의 지친 하루였을 그날 저희 상품으로 마음을 스르륵 풀어드릴 수 있었던 것처럼
    많은 해피어님들의 소중한 일상을 더욱 소중한 날들로 기억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오롤리데이가 될게요 : )

    'oh, lolly day!' 와 함께하는 일상이 언제나
    'oh, happy day!' 이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