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정말 정말 가벼운 가방!! 출퇴근길 필수템

  • 작성자 hyejin3442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0-30 11: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0

요번에 추석때 오롤리데이 제품을 5가지 정도 구매했는데,,,이게 마지막 후기입니다...! 정말 이 가방은 출퇴근길 필수템입니다.
일단, 정말 가벼워요,,, 가죽가방을 사용하면 아무리 가볍게 나왔다고 해도 그 특유의 어깨아픔이 있잖아요? 그렇다고 백팩을 이용하면 대중교통 이용할 때 다른 분께 민폐를 끼칠 것 같고
그래서 주로 크로스백을 많이 이용했었는데 이게 은근 어깨 피로도가 많더라구여, 별로 넣지도 않았는데 가방은 가득 차고, 가득 차면 무겁고.....그래서 주로 출퇴근할 때는 주로 가벼운 가방들을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요번에 오롤리데이 새 시즌 다이어리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방도 새로 나왔다고 해서 구경하다가,,,! 수납력?! 가벼움?! 색이 저렇게 예쁘다고!?
사실 처음에 올라온 거 보고나서 안에 수납을 얼마나 할 수 있을지 궁금해서 실사용 예시 사진을 보고 싶어서 문의드렸는데 아쉽게도 그때는 추석 연휴 앞두고 물어본 거라 유튜브 영상으로 올라올 예정이라는 답변을 받았어요ㅠㅠㅠㅠㅠ하지만, 구매했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기다릴 수 없었어요! 저는 머스타드 색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정말 너무 예뻐요ㅠㅠㅠㅠ일단 색은 말할 것두 없이 이쁘구여,
정말 가벼워요! 나일론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진짜 가볍고 가방끈이 얇지 않아서 제가 느끼는 피로도도 더 적은 것 같아요! 가방 안에 내부 포켓에 지퍼가 있어서 좋더라구여! 실제로 제가 오롤리데이 가방 이용한 날에 목걸이 줄이 끊어져 난감했는데 지퍼 포켓 안에다가 넣어두고 집까지 무사히 가지고 왔습니다! 뒷면 주머니에는 자주 사용하는 교통카드를 넣고 다녀서 출퇴근길 한결 수월해요!
계절에 상관없이 쓸 수 있다는 가방으로 소개하셨는데 정말 맞는 말씀....! 미니 버전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패드나 노트북도 들어가는 빅 버전도 구매할까 고민 중입니다!
저는 캐쥬얼 복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출퇴근길에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구여, 코로나가 끝난다면,,,,,먼 훗날 해외여행 갈 때도 꼭 사용해야지 라고 생각했어요! 수납력이 짱짱이라서 여행 갔을 때도 정말 잘 사용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챠콜같은 색보다는 머스타드 색이 오염에는 취약할 것 같지만,,,,,,그래도 색이 너무 예뻐서 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ohlollyday 2020-10-30 13:29:03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해피어 hyejin3442님 안녕하세요'◡'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오롤리데이입니다.

    실사용 후기에 따스한 마음이 저희에게도 전달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감사드려요!
    오롤리데이스럽게 깔끔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포인트 주어 데일리 백으로 딱이에요.
    크로스 가방을 착용했을 때 어깨 통증은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을 것 같아서 저희도 이 부분을 엄청 신경 썼답니다.
    원단과 끈의 너비 등을 많이 고민해서 제작했어요. 그래서인지 어깨 통증 없이 가벼운 가방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뻤답니다.
    원단의 특성상 크게 계절을 타지 않기에 계절에 상관없이 무난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답니다.

    'oh, lolly day!' 와 함께하는 일상이 언제나
    'oh, happy day!' 이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영역 내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855
[Bag] O,LD! Go to messenger bag_mini 아주 나이스!! HIT파일첨부 applenamug 2023-08-09 21:20:16 292
29777
[Bag] O,LD! Go to messenger bag_mini 가볍고 귀여워요. 무엇보다 크기에 비해서 많이 넣어다닐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행가서 잘쓸것 같아요. 만... HIT파일첨부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7-22 03:29:19 378
29757
[Bag] O,LD! Go to messenger bag_mini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7-14 02:34:02 68
29742
[Bag] O,LD! Go to messenger bag_mini 가방이 몸에 착 붙는 느낌이드는게 요즘 메고 다니기 좋은거 같아요 HIT파일첨부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7-09 02:43:31 417
29741
[Bag] O,LD! Go to messenger bag_mini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7-09 02:34:26 53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